2010년 6월 17일 목요일

John B. Aird Gallery


smaller version of my work.
I cut 1/3 of the original one. LOL
컨셉은 daily ritual, 매일매일하는 의식,제사 같은 것이라고 표현하면 대충 뜻이 맞을 것같다.
나의 daily ritual, 내가 매일 해야 하는 무의식중의 의식은 커피를 마시는 것이다.
그래서 내 데일리 리츄얼은 커피와, 커피를 마시는 다양한 사람들의 양상을 표현해 낸 것이다.
재료를 커피필터 종이를 써서 더 리얼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었다.
커피 필터같은 얇은 종이에 자수를 하는게 꽤 시간은 걸리지만 생각보다 어렵거나 힘들진 않았다.
재밌었다
원래 내 작품의 3분의 1크기로 줄여서 갤러리에 전시했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